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Street)'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수상을 포함해 지난 11월 한국광고PR실학회가 주관하는 '2025 올해의 광고PR상'에서 동상을 받았으며, 이달 초 한국PR학회가 주관하는 '2025 한국PR학회 커뮤니케이션 Awards'에서 공동체 상생부문을 수상하는 등 올해 세 번째 수상 기록을 세웠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브랜드 경험 기반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를 일관되게 전달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