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캠페인' 광고대상 은상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캠페인' 광고대상 은상 수상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Street)'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수상을 포함해 지난 11월 한국광고PR실학회가 주관하는 '2025 올해의 광고PR상'에서 동상을 받았으며, 이달 초 한국PR학회가 주관하는 '2025 한국PR학회 커뮤니케이션 Awards'에서 공동체 상생부문을 수상하는 등 올해 세 번째 수상 기록을 세웠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브랜드 경험 기반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를 일관되게 전달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