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는 민원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점검하기 위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민원접견실 만족도 조사’를 QR코드로 연중 진행하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정기조사에 들어간다.
영통구는 민원인의 불편사항 개선과제인 민원인 전용 주차구역 운영, 현금 없이도 OK! FAX민원 수수료 결제 방식, 창구즉결민원(영업허가) 담당자 접견실 상시 근무 등을 개선하여 신속한 처리와 민원 편의를 강화했다.
장수석 영통구청장은“민원인의 불편을 가장 먼저 듣는 곳이 접견실이다.이번 조사는 서비스 전반을 점검해 실질적 개선으로 이어가기 위한 절차다.시민이 남겨주는 한 문장이 서비스 개선의 방향을 정한다.앞으로도 의견을 꾸준히 반영해 누구나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민원행정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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