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공연 실황 콘텐츠 제작 사업’···“상생모델로 시장 활력 이끌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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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헬로비전, ‘공연 실황 콘텐츠 제작 사업’···“상생모델로 시장 활력 이끌 것”

LG헬로비전이 ‘공연 실황 콘텐츠 공동제작 사업’을 추진, 대학로 인기 공연을 TV콘텐츠로 제공해 공연문화 접근성을 전국 소비자들의 안방까지 확장하며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유료방송·공연원작자·중소제작사·중소PP(방송채널사용사업자)’ 4자간 협력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동사업은 공연예술과 미디어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상생모델이다.

LG헬로비전이 기획총괄을 담당한 가운데, 사업자간 협의를 토대로 작품성 있는 소극장 공연 발굴, 공동투자채널(LG헬로비전 및 중소PP) 조성을 통한 제작비 투자, 공연 실황 콘텐츠 제작, 공연 실황 콘텐츠 배급(중소PP 참여사 대상)을 추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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