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치맥 회동 패러디 광고 '테라의 시대 2' 조회수 1000만회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이트진로, 치맥 회동 패러디 광고 '테라의 시대 2' 조회수 1000만회 돌파

하이트진로는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TERRA)의 광고 '테라의 시대 2'가 공개 3주 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한 가운데, TV 광고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광고 속에 등장한 '테라 쏘맥타워'의 인기는 다시 한번 품귀 현상으로 이어졌으며, '테라+참이슬(테슬라)' 조합에 대한 관심도 다시 재점화됐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사회적 이슈를 유머러스하게 재해석해 테라의 생동감과 즐거움을 전달하겠다는 이번 프로젝트의 목적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테라가 가진 상상력을 유쾌하게 현실과 연결할 수 있는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테라의 시대' 화제성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