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서인영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서인영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하니 몸이 확실히 가볍군"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서인영은 지난 10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과거 몸무게가 42㎏이었으나 당시에는 10㎏ 정도 증가한 것 같다고 밝힌 바 있어 이번 다이어트 성공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디먼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송혜교, 전소니 커피차에 '훈훈 인증'... 공유 윙크에 "윙크하는 거야 지금?" 재치 반응
메이저리거 김하성, '나혼산'서 반전 요리 실력 공개... 절친들과 함께 티키타카 우정 과시
변요한·티파니, 결혼 전제 진지한 교제 인정... "뜻 정해지는 순간 팬들에게 먼저 알릴 것"
BTS Members Spotted in Full Group Practice Room Reunion... Heightening Comeback Anticipation After Military Service and Calming Recent Controver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