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30대 이상 여성을 타깃으로 한 뷰티 편집숍 '코아시스'를 열고 오프라인 뷰티 시장에 진출한다.
카테고리존에서는 현대홈쇼핑 방송 히트 상품을, 아일랜드존에서는 홈쇼핑 판매 제품의 상품 구성 수를 줄인 실속형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대부분 1020 혹은 2030 고객이 중심인 기존 오프라인 뷰티 채널과 달리, 코아시스는 ‘웰에이징(Well-aging)’을 지향하는 30~60대 여성을 위한 기능성 스킨케어 상품을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