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K-웰니스 시장 공략 '올리브베러' 첫 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올리브영, K-웰니스 시장 공략 '올리브베러' 첫 선

CJ올리브영은 내년 1분기 국내 최초의 옴니채널 웰니스 큐레이팅 플랫폼 '올리브베러(Olive Better)'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용자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고민에 맞춘 상품 추천, 웰니스 루틴 알림 등 탐색형 기능을 경험할 수 있으며, 향후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한 콘텐츠·멤버십 프로그램까지 강화해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이 '아름다움'에 무게를 둔 플랫폼이었다면, 올리브베러는 이를 웰니스 영역으로 확장하는 새로운 제안이 될 것"이라며 "국내 웰니스 시장을 선도하고 외국인 고객에게도 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