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해외 매출 60% 시대 연다…제품·마케팅·생산 삼각축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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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해외 매출 60% 시대 연다…제품·마케팅·생산 삼각축 강화

2030년까지 해외 매출 비중을 60%로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를 밝힌 농심이 생산 인프라부터 제품 포트폴리오, 글로벌 마케팅까지 해외 중심 구조 전환에 속도를 내고 있다.

농심은 최근 신제품 ‘신라면 김치볶음면’을 출시하며 글로벌 볶음면 카테고리 확대에 나섰다.

농심은 2030년 목표 달성을 위해 미국·멕시코·브라질·인도·영국·일본·중국 등 7개국을 핵심 전략국으로 삼고, 미국·중국·일본·호주·베트남·캐나다·네덜란드 등 글로벌 법인과 중국·미국 공장을 중심으로 현지화 전략을 고도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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