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E 대학생 마케터 '씽크필더 10기', 영상 콘텐츠 총 74편 제작, 조회 수 57만여 회 기록 등 '역대급' 성과 달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서울E 대학생 마케터 '씽크필더 10기', 영상 콘텐츠 총 74편 제작, 조회 수 57만여 회 기록 등 '역대급' 성과 달성

‘씽크필더’는 구단 실무를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서울 이랜드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으로 스포츠 산업 진출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성장 환경을 제공해 왔다.

높은 열정을 바탕으로 ‘씽크필더 레코드’ 등 경기 및 예능형 콘텐츠 총 74건을 제작했고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합산 조회수 57만 2천 회 이상을 기록하며 ‘역대급’ 성과를 달성했다.

최우수 활동상을 받은 조민정 씨는 “구단의 홍보활동을 폭넓게 경험하며 시야를 넓힐 수 있었다.씽크필더 활동을 통해 주도적으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실행에 옮기면서 기획력을 크게 성장시킬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