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HD현대오일뱅크 ‘단 한 명의 에스코트 키드’ 캠페인,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대한민국광고대상 모두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리그-HD현대오일뱅크 ‘단 한 명의 에스코트 키드’ 캠페인,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대한민국광고대상 모두 수상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과 HD현대오일뱅크(대표 송명준)가 함께 진행한 ‘단 한 명의 에스코트 키드’ 캠페인이 ‘2025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와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각각 동상을 수상했다.

연맹은 지난 2022년 ‘모두의 드리블’ 캠페인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수상 기록이다.

또한 ‘단 한 명의 에스코트 키드’ 캠페인은 ‘대한민국광고대상’ 공익광고 부문에서도 동상을 수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