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JTBC 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제작 지원… K-BBQ 브랜드 영향력 확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남돼지집, JTBC 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제작 지원… K-BBQ 브랜드 영향력 확장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 브랜드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JTBC 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제작 지원을 통해 글로벌 K-BBQ 시장에서의 브랜드 영향력 확장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방영으로 전 세계 동시 노출은 향후 글로벌 시장 진출 시 브랜드 인지도 선점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되며, 국내 드라마 팬층의 확산으로 국내 매출까지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예상된다.

하남에프엔비 김동환 전략실장은 "JTBC ‘경도를 기다리며’ 제작 지원은 하남돼지집의 글로벌 시장 선도 전략의 핵심 축으로, 아시아를 거점으로 한 글로벌 K-BBQ 브랜드로서의 위상 정립에 결정적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이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JTBC, 쿠팡플레이를 통한 전 세계 동시 방영을 통해 우리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 확산을 기대하며, 국내 가맹점의 안정적 성장까지 이루어낼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국내외 통합 마케팅 전략을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로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