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은 9일 고객 소통 행사인 '언박싱데이 2025'를 열고 브랜드의 경쟁력과 인플루언서의 영향력, 한진의 물류 설루션을 하나로 잇는 '넥스트 커머스(Next Commerce)'의 비전을 제시했다.
인플루언서 커머스 맞충형 물류 설루션인 '원스타'를 운영 중인 한진은 이날 K브랜드에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글로벌 물류를 결합한 청사진을 강조했다.
조현민 한진 사장은 이날 주제발표에 나서 "지금은 콘텐츠가 커머스를 이끌고, 커머스가 콘텐츠를 완성하는 시대"라며 "브랜드의 기술력에 인플루언서가 쌓은 신뢰, 그리고 현지 소비자의 체험이 결합할 때 진정한 글로벌 확장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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