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집에서 전문가처럼”…올리브영, ‘프로 셀프케어’ 뜬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젠 집에서 전문가처럼”…올리브영, ‘프로 셀프케어’ 뜬다

CJ올리브영이 12월 올영세일(11월 30일~12월 6일)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집에서 전문가처럼 관리하는 ‘프로 셀프케어’ 트렌드가 뚜렷하게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전국 매장에서 속눈썹 체험 콘텐츠 ‘아이래쉬 바’도 운영 중이다.

특히 ‘먹는 뮤신’은 관련 상품 매출이 140배 이상 증가했으며, 글루타치온 필름과 레티놀 보충제도 인기 제품으로 꼽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