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신제품 ‘킹 말차 에스프레소’·아이펫밀크로 소비자 접점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서울우유, 신제품 ‘킹 말차 에스프레소’·아이펫밀크로 소비자 접점 확대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농업협동조합법에 따라 설립된 국내 대표 낙농 협동조합으로, 조합원의 경영 환경을 돕기 위해 기술과 자금, 자재, 정보 지원을 제공하며 생산한 축산물의 판로를 넓히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킹 말차 에스프레소는 국산 유기농 말차에 에스프레소와 고품질 원유를 더해 말차 특유의 깊은 풍미를 강화한 제품으로, 고급형 RTD 음료 선택지를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이펫밀크는 누적 1400만 개 이상 판매된 대표 제품으로, 유당을 분해해 소화 흡수를 돕고 콜라겐·타우린·칼슘 등을 더해 기능성을 강화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