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정보유출 사과문, 이번엔 링크가 문제…잇단 혼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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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정보유출 사과문, 이번엔 링크가 문제…잇단 혼선

쿠팡이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고 이후 고객 안내 과정에서 잇단 혼선을 빚으면서 곤혹스러워하고 있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고 직후 이뤄진 안내라는 점을 고려하면 민감한 사안에 대한 안내문 링크에 광고성 문구가 붙은 제목이 그대로 노출되도록 관리되지 않은 것은 부적절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이후 정부의 요청에 따라 '유출' 표현을 '노출'로 수정하고 유출 항목을 보다 구체화한 안내문을 다시 게시했지만, 이번에는 링크 제목이 광고성 문구로 표기되면서 또다시 소비자 비판이 제기되는 상황이 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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