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나더니 결국 터졌다…출시 한 달 만에 200만 잔 팔린 ‘스타벅스 음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입소문 나더니 결국 터졌다…출시 한 달 만에 200만 잔 팔린 ‘스타벅스 음료’

올겨울 스타벅스 겨울 신메뉴가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연말 음료 시장을 달구고 있다.

시즌 한정 라떼는 “이번 겨울엔 뭐가 나왔지” 하고 한 번쯤은 마셔보는 메뉴라 입소문이 붙으면 판매 속도도 빨라진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10월 30일 선보인 겨울 음료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200만 잔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