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라이프스타일 표현 플랫폼 프린터 브랜드 '네이머' 공식 론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엡손, 라이프스타일 표현 플랫폼 프린터 브랜드 '네이머' 공식 론칭

한국엡손이 사용자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라벨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라벨프린터의 서브 브랜드 '네이머(namer)'를 공식 런칭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브 브랜드 론칭과 함께 엡손은 사용자의 라벨링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도 공개했다.

박성제 한국엡손 프린팅솔루션비즈니스팀 이사는 "네이머는 라벨링을 단순한 정리 도구에서 일상에 의미를 더하는 매개체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엡손 라벨프린터의 새로운 이름"이라며 "엡손은 사용자가 라벨링을 통해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가고,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