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스포츠 유튜브 '스크라이크', 한국PR학회 어워즈 대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KT 스포츠 유튜브 '스크라이크', 한국PR학회 어워즈 대상

SK텔레콤의 스포츠 전문 유튜브채널인 스크라이크가 지난 5일 ‘한국PR학회’ 가을철 정기학술대회의 PR 커뮤니케이션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SK텔레콤의 ‘스크라이크’는 농구, 펜싱 등 SK텔레콤이 운영 및 후원하는 각종 스포츠를 중심으로 축구, 핸드볼 등 SK그룹이 운영하는 종목과 탁구, 배드민턴 등 생활 스포츠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하는 채널이다.

이번에 수상한 “Face-up캠페인은 스포츠로 하나되는 다문화가정”이라는 모토로 아직까지 사회에 존재하는 다문화가정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 시작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