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이 ‘2025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인쇄사내보 부문’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을 수상했다.
한전KDN은 사보 'KDN LIFE'를 통해 세상과 연결하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한전KDN의 기업문화 기조인 ‘Bridge For All’을 표현하기 위해 직원들이 직접 체험하고 소개하는 ‘신상 털기’ 코너로 신상 음식, 명사와의 인터뷰 등 다양한 인사이트 제공으로 직원 중심 콘텐츠를 강화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전KDN은 사보 ‘KDN LIFE’를 통한 지속적 직원 참여형 코너 및 콘텐츠 확대로 대내외 다양한 계층, 직급 간 이해와 공감의 기회를 제공하고 인쇄·온라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대국민 소통 강화에 노력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