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중소형과,"작지만 강한 사과"…소비자 입맛 사로잡으며 ‘완판 행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국산 중소형과,"작지만 강한 사과"…소비자 입맛 사로잡으며 ‘완판 행진’

국산 중소형 사과(이하 중소과)가 ‘맛과 실속’이라는 차별화된 강점을 앞세워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판촉 성과를 거뒀다.

각 매장에는 ‘착한 사과존’이 설치됐고, 전문 시식 도우미가 상주하며 소비자들이 직접 사과를 맛본 뒤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행사 전까지 중소과를 구매하지 않았던 응답자 중 73%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중소과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바뀌었다”고 답해, 제품에 대한 이미지 개선 효과도 입증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연합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