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직관적인 이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KB페이 비대면 카드신청 과정을 전면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개선으로 고객은 복잡한 입력 없이 화면 이동은 더 빠르게, 필수 절차는 더 명확하게 확인하며 카드를 신청할 수 있게 됐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모바일에서 카드를 신청할 때 느끼던 복잡하고 불편한 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프로세스 전체를 다시 설계했다"며 "보기 쉽고 이용하기 쉬운 경험을 제공해 고객의 시간을 절약하고, 다양한 상품을 편리하게 발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