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삼양1963 팝업스토어' 1만명 방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양식품, '삼양1963 팝업스토어' 1만명 방문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네이버 사전예약 7일분이 모두 5분 만에 마감됐고, 총 방문객 수는 1만 명을 넘었다.

다른 방문객들은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 "서비스와 맛 모두 감동적", "진하면서 깔끔한 맛", "얼큰하고 깊은 국물 맛이 땡긴다"는 평가를 내렸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조리된 삼양1963 라면을 전용 텀블러에 담아 제공하는 서비스가 진행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