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제3회 한국공공브랜드대상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KB증권이 올해 진행한 브랜드 캠페인 ‘은빈깨비와 함께 투자를 뚝딱! 깨비증권’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금융 서비스의 친근한 이미지를 확산한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해당 캠페인은 ‘투자를 뚝딱! 깨비증권’이라는 핵심 슬로건 아래, 투자라는 어려운 영역을 소비자 눈높이에서 쉽고 친근한 언어로 풀어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사례로 평가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