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해야 산다"…식품가 팝업 봇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경험해야 산다"…식품가 팝업 봇물

식품업체들이 성수동 등에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를 잇달아 열어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변온 라벨 체험·미니병 꾸미기 등 체험존·안주 추천존·굿즈 가챠존 등으로 구성된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팝업만 찾아다닐 소비자들이 있을 정도로 팝업은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소통 도구가 되고 있다”면서 “팝업을 통해 신제품에 대한 고객 반응을 수집하고 SNS 등으로 브랜드 확산 효과가 크기 때문에 앞으로도 팝업은 이어질 것”이라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