낡은 골목에 'MZ세대 창의력' 투입... 홍성 원도심, 'K-로컬 브랜딩' 혁신 모델 띄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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낡은 골목에 'MZ세대 창의력' 투입... 홍성 원도심, 'K-로컬 브랜딩' 혁신 모델 띄웠다

지역 청년의 역량을 활용해 로컬 브랜드의 상품성을 높이는 실증 모델을 제시했다는 평가다.

김 대표는 "지역이 가진 고유의 맛은 이미 최고 수준입니다.다만, 그 맛을 효과적으로 설명해 줄 언어와 이미지가 부족했을 뿐"이라며, "홍주빵의 지역성과 스토리를 패키지에 온전히 담아내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홍주MG새마을금고 관계자는 "청년들이 가진 고유의 창의력이 지역 산업과 만났을 때 가장 큰 변화가 만들어진다는 것을 확인했다"며 "지역 소상공인, 농부, 청년 창작자가 함께 동반 성장하는 구조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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