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피아, 동아제약에 AI 상담사 ‘시냅 챗/보이스’ 상용 적용… 컨택센터 인력난 해법 될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온피아, 동아제약에 AI 상담사 ‘시냅 챗/보이스’ 상용 적용… 컨택센터 인력난 해법 될까

컨택센터 솔루션 전문기업 온피아(대표 김연)가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상담 솔루션 '시냅 챗/보이스(Synap Chat/Voice)'를 동아제약 컨택센터에 상용 적용하며 중소기업 컨택센터 시장의 혁신을 예고하고 있다.

온피아는 2010년부터 KT와 500여 개 중소기업에 컨택센터 풀 패키지 솔루션을 제공 및 운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AI 기술 도입이 중소기업의 컨택센터 운영 부담을 실질적으로 경감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상담 이력, PDF 문서, 웹 데이터 등 다양한 형태의 자료를 Drag & Drop 방식으로 올리기만 하면 AI가 이를 학습하여 각 고객사의 콜센터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상담 솔루션으로 즉시 적용 가능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