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데이터 기반 풀퍼널 마케팅 전문기업 마티니 아이오(이하 마티니)가 글로벌 고객참여 플랫폼 브레이즈(Braze)의 공식 리셀러로 선정,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설립 3년 차인 마티니가 공식 리셀러로 선정된 것은 매우 이례적인 동시에 짧은 기간 동안 데이터 기반 마케팅 실행 역량이 시장에서 입증됐음을 의미한다.
이로써 CRM 전 과정에서 마티니의 마테크·데이터 운영 노하우와 브레이즈의 우수한 플랫폼 기술이 결합돼 각 고객사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할 전망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