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패션의 흐름이 롱패딩에서 숏패딩으로 이동하면서 노스페이스가 다시 주요 소비 브랜드로 부상하고 있다.
이 같은 소비 변화는 패션 플랫폼의 거래 지표와 기업 실적에도 직접 반영되며 브랜드 영향력을 다시 확대하고 있다.
에이블리에서는 지난 10월 기준 숏패딩 거래액이 전년 대비 90% 증가했고, 노스페이스 브랜드 검색량은 120%, 거래액은 50% 확대된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