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제2의 도약’ 위해 고객-기술-조직 중심으로 리더십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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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놀자 ‘제2의 도약’ 위해 고객-기술-조직 중심으로 리더십 개편

야놀자는 이번 리더 선임을 통해 컨슈머 플랫폼(Consumer Platform, 놀유니버스)ㆍ엔터프라이즈 솔루션(Enterprise Solutions, 야놀자클라우드)ㆍ코퍼레이션(Corporation, 야놀자홀딩스) 3개 축을 중심으로 리더십 체계를 구축했다.

야놀자는 “이번 리더십 체계 개편은 야놀자가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중요한 준비 과정”이라며 “고객ㆍ기술ㆍ조직의 세 영역에서 혁신을 가속화해 AI 시대의 여행 및 여가 산업 변화를 능동적으로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하나의 팀으로 구성원 각자의 역할과 협력이 야놀자의 성장을 만들어왔다.이번 변화는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전략적 조치”라며 “책임경영 체계를 통해 각 사업부문의 성장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할 것”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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