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스마트스토어 사업자를 대상으로 광고 솔루션의 효과를 분석한 결과, 방문자 증가부터 거래액·리뷰 확대까지 전반적인 성과 개선이 확인됐다고 3일 밝혔다.
연구진은 네이버 광고가 △방문자 수 △클릭 수 △거래액 △주문 수 △리뷰 수 △찜 수 등 주요 지표를 고르게 끌어올리는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이종민 네이버 광고 부문장은 “네이버 광고 솔루션이 스마트스토어 사업자의 실질적 성과 개선과 성장 기반 마련에 효과적이라는 점을 확인했다”며 “AI 솔루션 접점을 확대해 중소상공인과 플랫폼이 함께 성장하는 생태계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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