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카드사 가운데 유일하게 프로구단을 직접 운영하며 브랜드 전략과 고객 경험을 결합한 독자적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 팬덤이 자산으로...온라인·콘텐츠 확장의 구조 .
이에 우리카드는 팬 참여 기반 콘텐츠 전략을 강화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수원, 승강 PO 2차전서 제주에 0-2 완패... K리그1 승격 실패
르노코리아, 전국 7개 직영사업소서 겨울철 차량 무상점검
프로배구 대한항공, 14시즌 만에 파죽의 10연승… 삼성화재는 7연패 늪
프로농구 창원 LG, KT에 짜릿한 역전승… 선두 고공행진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