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편입 이후 체질 개선에 속도를 내고 있는 아워홈이 신세계푸드 급식사업부 인수를 마무리하며 프리미엄 급식 전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약 2750억원 규모의 급식 채널이 아워홈 사업으로 편입됐는데, 이는 올해 상반기 아워홈 전체 매출의 약 30%에 해당한다.
기존 3강도 프리미엄 메뉴 개발 등에 나섰지만, 주거단지·컨벤션 같은 프리미엄 전용 채널을 그룹 계열사와 연계해 운영할 수 있는 구조는 아워홈이 유일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