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선式 '프리미엄 전략' 본격 가동···급식시장 3강 재편 시동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동선式 '프리미엄 전략' 본격 가동···급식시장 3강 재편 시동

한화그룹 편입 이후 체질 개선에 속도를 내고 있는 아워홈이 신세계푸드 급식사업부 인수를 마무리하며 프리미엄 급식 전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약 2750억원 규모의 급식 채널이 아워홈 사업으로 편입됐는데, 이는 올해 상반기 아워홈 전체 매출의 약 30%에 해당한다.

기존 3강도 프리미엄 메뉴 개발 등에 나섰지만, 주거단지·컨벤션 같은 프리미엄 전용 채널을 그룹 계열사와 연계해 운영할 수 있는 구조는 아워홈이 유일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