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라이브] 고개 숙인 황재원, “염치없지만 응원해주신다면 대구를 원위치로 돌려놓겠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리그1 라이브] 고개 숙인 황재원, “염치없지만 응원해주신다면 대구를 원위치로 돌려놓겠다”

대구FC는 30일 오후 2시 대구iM뱅크PARK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38라운드에서 FC안양에 2-2로 비겼다.

황재원은 경기가 끝난 뒤 “우리가 결과를 가져오지 못했다.후반이게 분위기가 되게 좋았다고 생각하는데 끝맺음이 많이 아쉬웠고 선수단 전체가 다 그런 마음인 것 같다.우리가 오늘 경기 이겼어도 11위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하는 상황이었지만, 그래도 선수들은 끝까지 최선을 다했다.팬분들도 끝까지 많이 응원해주셔서 선수들도 한 발 더 뛸 수 있었다.원동력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황재원은 “항상 언제 어디서나 원정이든 홈이든 와주시고 오늘도 대팍을 가득 채워주셨다.우리가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점 많이 죄송하게 생각하고 염치없지만 항상 이렇게 응원해주신다면 우리가 원위치로 돌아올 수 있게 노력해 바로 승격하겠다.준비 잘하도록 하겠다”라며 팬들에게 메시지도 남겼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