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연맹(KBL)이 래딕스글로비즈의 대표 브랜드 아미고 나쵸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스낵인 'KBL 나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KBL 나쵸는 2025~26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이다.
KBL은 "추첨을 통해 KBL 10개 구단 전체 선수로 구성된 KBL 씰 세트를 증정한다.자세한 내용은 추후 KBL 공식 SNS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