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편의점을 넘어 젠지(Gen Z) 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와 굿즈, 셀프 카페 메뉴를 한데 모아 새로운 소비 경험을 시험하는 공간이다.
이마트24는 트렌드랩 성수를 새로운 소비 실험 플랫폼으로 운영해 신상품을 우선 적용하고 이용 패턴을 관찰해 상품 전략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마트24 최진일 대표는 “트렌드랩 성수점은 이마트24가 지향하는 방향을 압축해 보여주는 공간”이라며 “젊은 고객층의 취향에 맞춘 상품과 브랜드 협업을 지속해 트렌디한 편의점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