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힘가네'는 자사의 주력 제품인 '힘가네 도라지청'이 네이버 쇼핑 도라지청 카테고리에서 랭킹 1위(리뷰 많은 순)를 기록하며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약사가 설계한 '숙지황·황기' 골든 배합단순한 식품을 넘어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현직 한약사가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힘가네 관계자는 "원가가 높아지더라도 타협하지 않고 제대로 만든 진액을 소비자들이 먼저 알아봐 주신 결과"라며, "앞으로도 '건강식품은 결국 원료 싸움'이라는 철학을 지키며, 우리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기준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로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