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그룹 글래드호텔, 매출과 가치 성장 ‘두 토끼’ 잡았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DL그룹 글래드호텔, 매출과 가치 성장 ‘두 토끼’ 잡았다

최근 글로벌 관광 수요 증가에 힘입어 국내 호텔 산업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최근 글로벌 관광 수요가 치솟는 가운데 글래드호텔이 전략적 입지와 브랜드 파워, 시장 독해력을 내세워 가파른 실적 개선 및 가치 상승 효과를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호텔 업계의 한 관계자는 “글래드 여의도와 강남 코엑스센터, 마포는 전략적 거점이란 입지 가치가 부각되며 최근 외국인 관광객 및 2030세대의 높은 선호도를 기반으로 매출과 가치의 동시 성장을 달성했다”며 “특히 글래드호텔은 개별 지점을 넘어 지점 간 수요가 연결되는 ‘수요의 선순환’ 체계를 탄탄히 구축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