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팜앤푸드가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애슐리 홈스토랑'의 냉동피자 제품군의 11월 매출이 연말 수요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48% 성장했다고 28일 밝혔다.
연말 시즌 수요가 높은 제품은 바삭한 치즈 엣지의 '크런치즈엣지' 4종으로 △트리플치즈 △페퍼로니 △칠리쉬림프 △포테이토로 구성됐다.
이랜드팜앤푸드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출시하는 데 그치지 않고, 소비자 관점에서 식감·풍미·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버전업 전략'이 애슐리 홈스토랑 냉동피자가 꾸준히 성장하는 핵심 요인"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라인업을 확장하고 HMR 시장의 기준을 높이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