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얼어 죽어도 배홍동(얼죽동)’을 콘셉트로, 겨울철에도 비빔면을 즐기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겨울 시즌 제품 활용도를 알리기 위함이다.
농심은 배홍동 3종(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 패키지를 겨울 콘셉트로 리뉴얼했다.
아울러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마련해 ‘겨울에 즐기는 여름’을 주제로 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