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매장은 리뉴얼된 SI(Store Identity)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첫 인샵(In-shop) 모델로,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복합 쇼핑몰 환경에 맞춰 설빙의 브랜드 경험을 최적화한 매장이다.
앞으로도 설빙은 직영 매장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메뉴 구성, 상권별 최적화 운영 모델, 서비스 품질 기준을 지속적으로 검증해 가맹점이 안정적으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 직영점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한층 가까이 설빙의 디저트 경험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직영점 운영을 비롯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