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일본 뷰티 시장도 흔들었다… 윤스·티르티르 완판 신화 이어가는 ‘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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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TS 뷔, 일본 뷰티 시장도 흔들었다… 윤스·티르티르 완판 신화 이어가는 ‘뷔 효과’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뷔를 앰버서더로 발탁한 일본 뷰티 브랜드 윤스(Yunth)는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TV 광고는 물론, 도쿄 미드타운 아이스 링크, 도쿄 돔 시티 대형 LED 비전, 오사카 도톤보리 옥외 광고 등 일본 주요 도시에 대규모 옥내외 광고를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어 뷔가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는 한국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도 일본에서 대규모 팝업 행사를 진행 중이며, 라쿠텐 파운데이션 부문에서 데일리 랭킹 1위를 차지하며 '뷔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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