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절박한 생존 신호이자, 다가올 복합 위기에 맞서 진형을 완전히 뒤바꾸는 '전시(戰時) 체제'로의 전환 선포다.
사상 최대 실적에도 불구하고 안주하지 않고 미래 모빌리티와 수소 생태계 구축을 위해 리더십을 재편한 것은, 내년 경영 전략이 '글로벌 리스크 관리'와 '미래 시장 선점'이라는 두 축으로 움직일 것임을 보여준다.
LG는 'ABC(AI, Bio, Clean Tech)' 분야의 R&D 인재를 중용하며 미래 준비에 박차를 가했고, 비상경영 체제인 롯데는 대규모 인적 쇄신을 통해 그룹의 군살을 빼고 본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집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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