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치킨 아이콘 '뿌링클'과 함께 더 특별한 한국"…bhc, 글로벌 고객 초청 프로모션 '뿌링클 데이 투어' 성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치킨 아이콘 '뿌링클'과 함께 더 특별한 한국"…bhc, 글로벌 고객 초청 프로모션 '뿌링클 데이 투어' 성료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글로벌 참여형 캠페인 '뿌링클 유니버스'(Bburinkle Universe)의 일환으로 해외 고객들을 한국에 초청해 진행한 '뿌링클 데이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투어는 K-치킨을 대표하는 시즈닝 치킨 '뿌링클'의 해외 인기 확산에 발맞춰 글로벌 고객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태국에서 참가한 한 고객은 "평소 태국 bhc 매장에서 가족·친구들과 즐겨 먹던 뿌링클을 한국에서 직접 맛볼 수 있어 뜻깊었다"며 "다른 나라 참가자들과 함께 뿌링클의 매력을 공유하고 다양한 한국 문화를 경험할 수 있어 즐거웠으며, 다시 한국을 방문하고 싶을 만큼 잊지 못할 경험"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