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美 보안 시장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동시 제패… 'K-보안' 위상 드높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슈프리마, 美 보안 시장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동시 제패… 'K-보안' 위상 드높여

특히 슈프리마는 올해 미국 ISC West, GSX 2025 등 주요 전시회에서 바이오스타 에어와 바이오엔트리 W3를 연계한 혁신적인 바이오메트릭-클라우드 솔루션을 선보여 미국, 영국, 호주 등지에서 신규 고객 유치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바이오메트릭-클라우드 솔루션은 생체인식 기술을 클라우드 환경과 결합하여 보안과 운영의 효율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차세대 출입통제 시스템으로 평가된다.

슈프리마 김한철 대표는 "세계적으로 역동적이고 영향력 있는 미국 시장에서 슈프리마의 보안 혁신과 AI 기술이 인정받아 영광이다.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부문 동시 수상은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모든 조직의 보안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통합 보안 기술을 제공하겠다는 슈프리마의 비전이 실제로 시장에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