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팜앤푸드 "애슐리 홈스토랑 피자 매출, 이달 48%↑"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랜드팜앤푸드 "애슐리 홈스토랑 피자 매출, 이달 48%↑"

이랜드팜앤푸드는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애슐리 홈스토랑'의 냉동피자 제품군 11월 매출이 연말 수요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48% 성장했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농촌진흥청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가루쌀 도우를 적용해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풍미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연말 시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바삭한 치즈 엣지의 △트리플치즈 △페퍼로니 △칠리쉬림프 △포테이토 등 '크런치즈엣지' 4종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