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관광공사(사장 조원용·이하 공사)가 ‘2025년 한국관광공사 청렴·인권증진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과 장려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27일 공사에 따르면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이번 경진대회는 지방관광공사(RTO)가 참여, 기관 내 청렴(반부패) 활동, 윤리경영 실천, 인권 친화적 제도 운영 사례를 공유하고 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특히 공사는 반부패분야에서 ‘AI 활용 수요자 중심 대화형 안내 체계 기반’을 마련, 효과적인 청렴문화 확산에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1등상에 해당하는 최우수상을 받아 청렴·인권경영 선도기관으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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