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내부에는 젠지 여성들이 선호하는 '어뮤즈'·'W컨셉' 브랜드로 구성한 '브랜드팝업존'을 비롯해, 1020세대가 좋아하는 캐릭터 굿즈·IP활용 상품을 소개하는 특화공간이 마련된다.
특히, 이번 매장은 이마트24 리브랜딩 이후 첫 플래그십스토어로, 기존 편의점 모델을 넘어 브랜드의 미래 비전을 실험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트렌드 플랫폼' 역할을 수행한다.
‘브랜드 팝업존’은 성수를 찾는 젊은 고객층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