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오리콘이 26일 발표한 최신 차트(11월25일자)에 따르면 아일릿의 첫 번째 싱글 '낫 큐트 애니모어'(NOT CUTE ANYMORE)는 발매와 동시에 '데일리 싱글 랭킹' 3위에 올랐다.
유튜브 트렌딩 뮤직 차트에서는 한국(3위), 호주(2위), 영국(10위), 미국(12위) 등 총 23개 국가·지역 랭킹에 이름을 올렸다.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2시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정상에도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