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겨울 전환기 남성 아우터 수요 급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코오롱FnC, 겨울 전환기 남성 아우터 수요 급증

코오롱FnC는 11월 3주차 기준 남성복 브랜드들의 아우터 판매에서도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또 다른 아이템으로 헨리코튼의 대표 컬렉션 ‘플라이 피싱 클럽(Fly Fishing Club)’과 의류 브랜드 ‘도큐먼트’가 협업해 선보인 ‘울 부클 패디드 피코트’는 누적 판매율 85.7%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수요를 이어가고 있다.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는 F/W 시즌 초반부터 가벼운 아우터 수요에 힘입어 11월 기준 전년 동기대비 168% 매출 신장이라는 안정적인 흐름을 보이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