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가족여행객 위한 전용 서비스 페이지 구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제주항공, 가족여행객 위한 전용 서비스 페이지 구축

제주항공이 가족 단위 여행객의 이동 편의를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 내 ‘가족여행 안내 페이지’를 신설했다.

조사에 따르면 응답 고객 5800여 명 중 42%가 가족 단위로 여행을 떠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가족 여행객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확대할 필요가 있다는 점을 확인했다”며 “고객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해 서비스 개선과 신규 서비스 발굴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